학습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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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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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62,370원 |
실결제금액 | 62,370원 |
과정 소개 | 보고서, 제안서에도 퀄리티가 있다! 기본 문서작업만 하던 당신에게 파워포인트 작성 A-Z 지침서가 될 것이다. 직장인이 업무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문서의 유형에 대입해서 학습하고 직접 업무문서 작성에 적용하도록 한다. | ||||||||||||||||||||||||||||||||||||||||||
학습 대상 | 1. 업무상 기본문서 및 보고서, 제안서, PT자료 작성 업무를 하는 학습자 2. PowerPoint 2016의 기능을 이용하여 서식(양식)을 작성하고, 실제 업무에 사용하고자 하는 학습자 3. 오피스 365 기능을 결합하여 활용함으로써 어디에서나 스마트하게 문서를 다루고 싶은 직장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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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1. PowerPoint 2016의 기본기능에서 고급기능까지 습득하여 현업에 필요한 다양한 문서작성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2. 표와 차트, 도형을 활용하여 문서별 용도에 적합한 시각 디자인 효과를 삽입할 수 있다. 3. 오피스 365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어디에서나 업무문서를 제작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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