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중소농축수산식품기업 수출전략과 실무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71,060원
실결제금액 71,06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중소 농축수산식품기업의 수출전략과 그에 따른 실무 역량을 습득할 수 있는 과정
학습 대상 1. 식품, 축산물, 농산물, 수산물 관련 실무자
2. 모기업, 프랜차이즈 및 협력업체 수출, 평가, 진단, 점검 담당 실무자
학습 목표 1. 우리나라 중소농축수산식품기업의 수출전략과 실무에 대한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수출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2. 농식품 해외시장조사 및 상품분석을 할 수 있다.
3. 해외영업 마케팅 전략 수립을 할 수 있다.
4. 고객 발굴, 거래 제안, 협상, 계약 및 이행을 할 수 있다.
5. 해외 클레임 처리 및 고객관리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6. 세계 여러 나라별 농식품 수출시장 현황을 파악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농식품 해외시장조사 및 상품분석 실무
2차시 해외영업 마케팅 전략 수립 실무
3차시 고객 발굴, 거래제안, 협상, 계약 및 이행
4차시 해외 클레임 처리 및 고객관리
5차시 나라별 농식품 수출시장 현황 - 일본
6차시 나라별 농식품 수출시장 현황 - 중국
7차시 나라별 농식품 수출시장 현황 - 인도네시아
8차시 나라별 농식품 수출시장 현황 - 베트남
9차시 나라별 농식품 수출시장 현황 - 인도
10차시 나라별 농식품 수출시장 현황 - UAE
11차시 나라별 농식품 수출시장 현황 - 미국
12차시 나라별 농식품 수출시장 현황 - 브라질
13차시 나라별 농식품 수출시장 현황 - 독일
14차시 나라별 농식품 수출시장 현황 - 러시아
15차시 나라별 농식품 수출시장 현황 - 남아프리카공화국
16차시 나라별 농식품 수출시장 현황 - 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