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이코노믹 씽킹-슈퍼리치의 성공경제학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490원
실결제금액 50,49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유니클로, 이케아, 월마트, 아마존부터 페이스북에 이르기까지 분야별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룬 글로벌 기업들의 성공요인을 살펴보고, 우리 조직의 전략수립활용에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 온라인 학습과정
학습 대상 1. 기업의 전략을 담당하는 담당부서의 임직원
2. 회사의 광고 및 마케팅 담당자
3. 기업의 관리자급 임직원
4. 슈퍼리치들의 전략과 아이디어가 필요한 모든 임직원
학습 목표 1. 슈퍼리치들의 주요 경영전략을 이해한다.
2. 슈퍼리치들의 성공전략과 사례를 확인하고 이를 이해한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intro/야나이 타다시(유니클로)
2차시 아만시오 오르테가(ZARA) /스테판 페르손(H&M)
3차시 필 나이트(나이키) /잉바르 캄프라드(이케아)
4차시 베르나르 아르노(루이비통) /프랑수아 피노(구찌)
5차시 칼 알브레히트(알디) /월튼가(월마트)
6차시 마윈(알리바바) /제프 베조스(아마존)
7차시 콴트 패밀리(BMW) /피에히(폭스바겐)
8차시 마이클 블룸버그(블룸버그 통신) /루퍼트 머독(뉴스코퍼레이션)
9차시 워렌버핏(버크셔 해서웨이) /제임스 사이먼스(르네상스 테크놀로지스)
10차시 아이칸(기업사냥꾼) /조지 소로스(소로스 펀드 매니지먼트 )
11차시 리카싱(청쿵그룹) /손정의(소프트뱅크)
12차시 셸던 아델슨(라스베가스 샌즈) /알 왈리드(킹덤홀딩스)
13차시 아짐 프렘지(위프로) /래리 엘리슨(오라클)
14차시 래리 페이지, 세르게이 브린(구글) /마크 주커버그(페이스북)
15차시 빌 게이츠(마이크로소프트)
16차시 카를로스 슬림(카르소그룹)/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