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0,490원 |
실결제금액 | 50,490원 |
과정 소개 |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이해하고 브랜드의 개성구축, 차별화, 감성화를 위한 HOW,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개발하고 브랜드를 확장화 가는 방법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 ||||||||||||||||||||||||||||||||||
학습 대상 | 1. 직원 및 관리자 2. 광고대행사에서 클라이언트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 |
||||||||||||||||||||||||||||||||||
학습 목표 | 1.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개발 사례를 통해 브랜드가 갖춰야 할 요소들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다. 2. 사랑받는 기업과 브랜드가 갖춰야 할 조건과 윤리적인 브랜드로 확장할 수 있는 코즈마케팅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3.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 형성 과정을 통해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4. 이데아 이론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할 수 있다. 5. 각 숫자와 컬러들이 갖는 요소를 활용해 브랜드를 기능적, 상징적으로 차별화 시켜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들고 더 나아가 브랜드 아우라를 탄생시킬 수 있다. 6. 브랜드에 감성적인 요소를 추가함으로써 기존의 고객들을 충성고객으로 발전 시킬 수 있다. 7. 소비자들의 고객경험과 오감만족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다. 8. 라이센싱과 공동 브랜딩, 이벤트 및 스폰서십을 학습 후 브랜드에 대한 관리를 통해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