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끌리는 마케터는 1%가 다르다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2,370원
실결제금액 62,37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은 실력이나 성과만으로 성공할 수 없다! 똑같은 실력, 심지어는 보다 낮은 실력을 가지고도 남다른 1%의 끌림이 있어 성공하는 마케터들을 보며 그들의 숨은 1%를 궁금해하게 된다. 업무에서 마케팅의 실무 체계와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한 전략적 마케팅 시사점을 쉽게 이해하고 활용 가능하도록 하여 결국 트렌드를 찾아 시장의 성격과 문화에 맞는 ‘핵심을 꿰뚫는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한다.
학습 대상 1. 영업/마케팅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실무자
2. 제품 및 서비스 상품 기획자, 브랜드 관리자
3. 마케팅 전략과 상품과 서비스를 수립하는 전략에서 실제 시작에 적용하는 구체적인 실행전략이 필요한 담당자
4. 국내의 상품과 서비스를 해외로 확장하려는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학습 목표 1. 마케팅 실무의 바탕이 되는 마케팅 기본을 정립할 수 있다.
2. 실전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는 노하우를 습득하여 상황 분석과 포지셔닝을 통해 실무에서 최선의 전략을 기획할 수 있다.
3. 마케팅 실행 전략을 기획하는 방법을 통해 전략적 사고로 마케팅에 접근하여 전략을 기획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고객의 선택! 첫 인상에 달려있다
2차시 감성을 건드리면 마케팅의 길이 열린다
3차시 반복노출의 위대한 힘
4차시 즐거움을 주는 마케터
5차시 고객에게 늘 감사한 마음을 가져라
6차시 고객 선택은 습관에 의해 결정된다
7차시 청개구리의 성공 법칙(역발상 마케팅)
8차시 2등의 반란, 1등을 따라잡는 그들만의 비법
9차시 고객의 마음을 얻으려면 먼저 들어라
10차시 비교 효과의 법칙
11차시 공짜마케팅의 힘
12차시 고객을 잡아라! 관계마케팅
13차시 배려마케팅의 서비스마인드
14차시 보상과 손실의 심리마케팅
15차시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라
16차시 빅마우스를 잡아라(입소문효과)
17차시 솔직함이 최고의 전략이다
18차시 퍼주고 망한 장사 없다
19차시 시장 창조를 위한 기술, 비고객 마케팅
20차시 끝은 언제나 또 다른 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