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프로다움] 오나미의 고군분투 성장기, 당신의 말을 사게 하는 10가지 세일즈 코드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32,670원
실결제금액 32,67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매일 같이 고객을 만나 열변을 토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별다른 성과가 없다? 같은 고객에게 같은 상품을 소개함에도 저 사람이 팔면 되는데 왜 내가 팔면 안 될까? 그렇다면 이제 당신의 ‘말’을 점검할 때이다! 본 과정은 세일즈인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술인 ‘화술’을 10가지 법칙으로 정리하여 세일즈 화술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더불어 세계적인 경영사상가 다니엘 핑크는 “인간의 삶은 결국 세일즈의 연속이다”라고 하였다. 이처럼 더 이상 세일즈는 특정 직업군에 국한된 용어가 아니다. 당신은 오늘 누구에게 무엇을 팔았는가? 당신의 말, 언어로 누군가의 시간적, 금전적 투자를 이끌어냈다면, 그건 세일즈이다. 나도 당신도 그리고 우리 모두는 세일즈인이다. 지금부터 ‘어떻게’ 팔아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자!
학습 대상 1. 영업 성과를 높이기 위해 세일즈 화술을 배우려는 영업인
2. 세일즈 화술을 영업부서에 적용시키고자 하는 영업관리자
3. 누군가를 효과적으로 설득시키는 노하우를 알고 싶은 임직원
학습 목표 1. 구체적인 설득 스킬과 세일즈 화술을 실제 현장에서 고객에게 적용할 수 있다.
2.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세일즈 언어를 만들 수 있다.
3.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을 터득하여 성과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4. 지금까지 사용해 온 나의 영업 멘트와 영업 자세를 객관적으로 점검할 수 있다.
5. 수많은 고객의 거절로 상처를 받았던 마음을 치유하고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관계법: 씨익, 쓰윽 해야 감정의 문이 열린다
2차시 기대법: 홈쇼핑 비포&애프터가 먹힐 수밖에 없는 이유
3차시 질문법: 열린 질문? 닫힌 질문? 정답은 한국형 질문이다
4차시 주목법: 지식의 공백을 만들어 관심 갖게 만들어라
5차시 비유법: 닮은꼴을 찾아 연결하라
6차시 묘사법: 그림 화로 승부하라
7차시 매도법: 매도하여 기준점을 변경시켜라
8차시 마감법: 왜 지금인지를 설명하라
9차시 제시법: 비용의 방아쇠를 당겨라
10차시 반론법: 고객과의 맞짱? NO! 고객을 감싸안는 감동세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