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강력한 차별화 마케팅을 위한 STP 전략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6,730원
실결제금액 26,73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빠른 속도로 다변화하고 있는 경영환경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읽는 능력이 필요하다. 본 과정은 마케팅 활동 중 STP전략에 관한 기초 이론들의 핵심내용과 포지셔닝 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실천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다.
학습 대상 마케팅/영업/기획 업무 담당자, 프로 마케터가 되기 위해 배경 지식을 쌓고자 하는 마케터
학습 목표 1. STP 전략에 대해 실무에 맞게 개념을 정립하고 도입 방법을 이해한다.
2.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의 선정, 포지셔닝을 프로세스에 맞게 습득한다.
3. 포지셔닝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전략적 마케팅과 STP
2차시 시장세분화 방법
3차시 표적시장 선정
4차시 포지셔닝 전략
5차시 포지셔닝 방법
6차시 포지셔닝 맵 작성
7차시 리포지셔닝 전략
8차시 STP 실전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