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핵심만 콕! 마케팅 기획의 핵심과 실행전략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6,730원
실결제금액 26,73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보편적인 마케팅 이론이 잘 맞지 않는다고 느껴진다면? 우리에게 필요한 마케팅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다양한 마케팅의 핵심적인 이론들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사례와 함께 전략을 제시한다.
학습 대상 실무적으로 마케팅을 이해하길 원하는 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학습 목표 1. 마케팅의 핵심이론을 최근 이슈와 사례를 중심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한다.
2. 전략 수립이 아닌 전략 실행을 중점으로 마케팅 전략을 구체적으로 이해한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마케팅의 시작
2차시 외부환경 분석
3차시 3C 분석
4차시 전략 기획 방향 설정
5차시 Targeting & Positioning
6차시 마케팅 Mix 1
7차시 마케팅 Mix 2
8차시 업종별 실행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