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핵심만 콕! 마케팅 기획의 핵심과 실행전략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과정 소개 |
보편적인 마케팅 이론이 잘 맞지 않는다고 느껴진다면? 우리에게 필요한 마케팅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다양한 마케팅의 핵심적인 이론들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사례와 함께 전략을 제시한다. |
학습 대상 |
실무적으로 마케팅을 이해하길 원하는 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
학습 목표 |
1. 마케팅의 핵심이론을 최근 이슈와 사례를 중심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한다.
2. 전략 수립이 아닌 전략 실행을 중점으로 마케팅 전략을 구체적으로 이해한다.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마케팅의 시작 |
2차시 |
외부환경 분석 |
3차시 |
3C 분석 |
4차시 |
전략 기획 방향 설정 |
5차시 |
Targeting & Positioning |
6차시 |
마케팅 Mix 1 |
7차시 |
마케팅 Mix 2 |
8차시 |
업종별 실행 전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