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26,730원 |
실결제금액 | 26,730원 |
과정 소개 | 오늘날의 홍보는 정보를 제공하고 공중의 반응을 살피며 관계 구축을 하는데 목적이 있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쌍방향적이고 상호작용적인 홍보를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 홍보의 세부분야를 학습하며 알아가자. | ||||||||||||||||||
학습 대상 | 1. 마케팅이나 영업을 담당하면서도 홍보도 잘하고 싶다고 느끼는 직장인 2. 홍보를 담당하지만 통합적 관점에서 홍보를 실행하고자 하는 홍보맨 |
||||||||||||||||||
학습 목표 | 1. 통합적 마케팅 커뮤케이션 관점에서 홍보의 개념과 방법을 실무적으로 이해한다. 2. 미디어에 대한 효과적 대응과 채널별로 적합한 홍보 방법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홍보전략을 강구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