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경영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490원
실결제금액 50,49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경영! 기업의 운명을 좌우할 만한 강력한 브랜드 구축이 기업 전략의 핵심 이슈로 떠오르는 지금, 본 과정을 통해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만족과 기업 가치를 극대화하며, 지속적인 수익 창출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학습 대상 1. 마케팅, 영업, 경영전략 업무 담당자
2. 브랜드경영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의 임직원
3. 브랜드 경영에 대한 체계적 지식 습득을 필요로 하는 직장인
학습 목표 1. 브랜드가 무엇인지 기본적인 내용을 설명할 수 있다.
2.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강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3. 타 브랜드 경영의 성공 사례를 통해 실무에 적용시킬 수 있는 자신만의 경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브랜드의 정의
2차시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3차시 브랜드 아키텍처 시스템
4차시 브랜드 확장과 포지셔닝
5차시 브랜드 법적 관리
6차시 브랜드 네이밍
7차시 브랜드 디자인
8차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9차시 On Branding
10차시 감성 브랜드
11차시 브랜드 문화 구축
12차시 브랜드 스토리텔링
13차시 트렌드 와칭
14차시 제품 브랜드 성공사례
15차시 서비스 브랜드 성공사례
16차시 국가브랜드, 도시브랜드 성공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