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매출 및 영업이익확대를 위한 영업기획실무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6,730원
실결제금액 26,73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영업/마케팅부서 실무자 또는 영업기획/영업관리부서 담당자는 영업환경의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영업기획역량을 스스로 진단하고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본 과정은 영업기획능력을 개발하고 다양한 전략수립 기법을 습득하는데 도움을 주는 과정이며, 고객정보를 정량적으로 분석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본 과정을 통해 영업목표를 과학적으로 수립할 수 있도록 목표수립기법을 습득하고, 자사에 적합한 목표수립기법을 개발하고 실습을 통해 정량적으로 도출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웁니다.
학습 대상 영업/마케팅부서 실무자, 영업기획/영업관리부서 담당자, 경영전략 및 기획부서 담당자, 수출부서 실무자
학습 목표 1. 체계적인 환경분석을 통한 경쟁우위전략을 도출한다.
2. 영업기획능력을 개발하고 다양한 전략수립 기법을 습득한다.
3. 고객정보를 정량적으로 분석하고 통계적으로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한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영업환경 변화와 역량 진단
2차시 조직구매자의 이해와 행동분석
3차시 영업기획의 개념과 프로세스 수립
4차시 수요예측 절차와 기법
5차시 영업목표수립의 이해
6차시 영업전략수립 프로세스 이해
7차시 영업전략의 유형과 분석기법
8차시 영업성과 및 구조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