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변화에서 길을 찾다! Convergence Magic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6,430원
실결제금액 56,43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컨버전스 현상은 이미 우리 사회 전반에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더 이상 현상에 대한 연구와 이해만으로는 변화에 대처할 수 없습니다. 본 과정은 컨버전스 현상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실제 비즈니스 필드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변화와 그에 대처하는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해드립니다.
학습 대상 1. 비즈니스 모델 수립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부서의 임직원
2. 시장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과 대응능력으로 자기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임직원
학습 목표 1. 비즈니스환경에서 컨버전스가 주는 시사점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2. 지식기반 사업으로의 발전하기 위해 경영관점의 전환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할 수 있다.
3.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 이노베이션을 확장할 수 있다.
4. 컨버전스 전략의 사례들을 통해 제품 및 고객 시장의 가치를 차등화 시키는 전략 구사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메가쓰나미가 오고 있다.
2차시 비즈니스 생태계에 융합이 일어나고 있다.
3차시 경쟁의 개념이 달라진다.
4차시 소비자가 스마트해지고 있다.
5차시 시장이 사라지고 있다.
6차시 차별화하지 말고 차등화하라.
7차시 제품을 분해하라.
8차시 제품에 가치를 융합하라.
9차시 제품을 팔지 말고 경험을 팔라.
10차시 경쟁의 덫에 빠지지 말고 관계를 맺으라.
11차시 소비자를 무시하라.
12차시 고객에게 팔지 말고 고객과 함께 만들라.
13차시 새로운 땅에 투자하라.
14차시 평균을 믿지 말고 개인 맞춤화하라.
15차시 광고, 절대로 하지 말라.
16차시 브랜드는 경험이다.
17차시 단순해져야 살아남는다.
18차시 작은 것을 실행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