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32,670원 |
실결제금액 | 32,670원 |
과정 소개 | 4차 산업혁명 및 5G 모바일 환경 구축 진행에 따라 기업들이 디지털 중심의 조직으로 개편되고 있으며, 금융권 또한 인터넷 뱅킹 중심의 디지털 사업구조로 개편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본 강의는 디지털 마케팅의 활용, 가능성등 현재와 미래에 대한 전략을 학습하며,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제공 합니다. | ||||||||||||||||||||||
학습 대상 | 1. 금융 SALES 직군 2.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마케터/기업가 3. 디지털 마케팅, 홍보, 커뮤니케이션 부서 담당자 4. ICT 비즈니스 관련 업체 CEO 및 실무 담당자 5. 소셜미디어를 포함한 통합마케팅전략 관련 실무 담당자 |
||||||||||||||||||||||
학습 목표 | 1.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하여 새로운 마케팅 개발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 2. 비즈니스 영역에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합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