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슬기로운 디지털 마케팅 생활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32,670원
실결제금액 32,67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4차 산업혁명 및 5G 모바일 환경 구축 진행에 따라 기업들이 디지털 중심의 조직으로 개편되고 있으며, 금융권 또한 인터넷 뱅킹 중심의 디지털 사업구조로 개편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본 강의는 디지털 마케팅의 활용, 가능성등 현재와 미래에 대한 전략을 학습하며,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제공 합니다.
학습 대상 1. 금융 SALES 직군
2.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마케터/기업가
3. 디지털 마케팅, 홍보, 커뮤니케이션 부서 담당자
4. ICT 비즈니스 관련 업체 CEO 및 실무 담당자
5. 소셜미디어를 포함한 통합마케팅전략 관련 실무 담당자
학습 목표 1.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하여 새로운 마케팅 개발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
2. 비즈니스 영역에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합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디지털 마케팅 개요
2차시 디지컬 마케팅과 마켓의 변화
3차시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의 전략
4차시 디지털 마케팅의 프로세스
5차시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
6차시 SNS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7차시 모바일 마케팅의 이해
8차시 스마트 금융과 인터넷 전문은행
9차시 핀테크와 디지털 마케팅
10차시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