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47,520원 |
실결제금액 | 47,520원 |
과정 소개 | “매너가 프로를 만든다!” 비즈니스 매너의 A to Z 직장생활에서 가장 중요하지만 누구도 꼼꼼히 가르쳐주지 않는 비즈니스 매너. 프로페셔널한 직장인으로 성장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비즈니스 매너의 기본기부터, 국제화 시대에 발맞춘 글로벌 인재로서 역량을 갖추기 위한 글로벌 비즈니스 에티켓까지!성공적인 비즈니스 매너의 핵심요소를 한방에 학습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 ||||||||||||||||||||||||||||||||
학습 대상 | 1. 비즈니스 매너를 갖춰 경쟁력을 높이고자 하는 임직원 2. 기본적인 비즈니스 매너를 배우고 싶은 신입사원 3. 해외 출장 및 협업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에티켓을 갖추고자 하는 임직원 |
||||||||||||||||||||||||||||||||
학습 목표 | 1. 올바른 비즈니스 매너의 필요성과 구체적인 방법을 학습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완성할 수 있다. 2. 국가별 문화 차이를 이해하고 최적의 국제 비즈니스 매너를 함양하여 글로벌 인재로서의역량을 갖출 수 있다. 3. 비즈니스 미팅, 사무실 에티켓, 온라인 소통 매너 등 현실적인 비즈니스 상황 속 바람직한 자세를 갖추어 성과와 팀워크를 높일 수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