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젊은 인도, 미래는 인도에 있다!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490원
실결제금액 50,49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무서운 성장 속도를 뽐내왔던 중국은 현재 성장의 한계와 다양한 문제점을 드러내며 숨고르기를 하고 있다. 반면, 중국과 달리 인도는 아시아 최대, 세계 2위의 영어사용 국가이자 글로벌 네트워크로 해외로 나가기 위한 기반이 매우 강한 나라로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도는 13억 인구 중 65%가 35세 이하이며, 평균 나이 26.7세, 영어에 능통한 인구가 2억 3,000만으로 젊음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학습 대상 1. 중국을 대체할 새로운 지역을 찾고자 하는 기업의 임직원
2. 인도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기업의 임직원
3. 글로벌 경제환경변화에 대해 알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 목표 1. 인도의 지리적, 인문학적 특성에 대해 알 수 있다.
2. 인도의 시장환경 및 비즈니스 환경에 대해 알 수 있다.
3. 인도의 시장가능성에 대해 이해하고 인도진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아는 인도, 모르는 인도
2차시 지구의 Next 시장, 인도
3차시 젊은 인도인들, 넌 어느 별에서 왔니?
4차시 그들의 고민: 가족, 미래, 그리고 탈출구
5차시 강남도 울고 갈 인도 교육시장과 교육스타트업
6차시 인도 소비자를 알면 시장이 보인다
7차시 변화하는 인도 소비자, IT가 소비를 바꾼다
8차시 최신 인도 마케팅 트렌드
9차시 인도에서 우리고객 찾기
10차시 디지털과 콘텐츠에 열광하는 인도
11차시 인도의 디지털 부자들
12차시 게임, 날씨만큼 뜨거운 시장
13차시 영화, 인도인 삶의 중심 콘텐츠와 연관 비즈니스 (1)
14차시 영화, 인도인 삶의 중심 콘텐츠와 연관 비즈니스 (2)
15차시 인도를 알자, 인도라는 브랜드를 알자
16차시 인도 사람과 함께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