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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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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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26,730원 |
실결제금액 | 26,730원 |
과정 소개 | 요즘 기업들은 단지 고객관계를 관리하는 것에서 뛰어 넘어 고객과 애착을 형성하려고 한다.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고있다 | ||||||||||||||||||
학습 대상 | 1.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2.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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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1.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3.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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