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6,730원
실결제금액 26,73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요즘 기업들은 단지 고객관계를 관리하는 것에서 뛰어 넘어 고객과 애착을 형성하려고 한다.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고있다
학습 대상 1.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2.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 목표 1.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3.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2차시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1)
3차시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2)
4차시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반응성
5차시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일관성
6차시 고객지향과 혁신
7차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8차시 기업 내부 인적 자원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