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문화와 비즈니스의 창의적 콜라보 모델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44,550원
실결제금액 44,55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그냥 스쳐 지나갔던 일상, 문화, 자연 속에서도 창의력을 찾을 수 있다. 그 속에서 창의력을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비즈니스에 적용해 보자!
학습 대상 1. 새로운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싶어 하는 학습자
2. 제품과 서비스를 기획하는 업무의 담당자
학습 목표 BCC 6가지 사고도구를 사례를 통해 알아보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고객중심 혁신 전략
2차시 고객의 핵심적 요구사항의 재정의
3차시 신화에 나타난 인간의 상상력
4차시 필요한 것을 하나로 묶어라
5차시 이연연상
6차시 강제연상
7차시 역전도발
8차시 역발상의 아이디어
9차시 절반은 새롭고 절반은 익숙하게
10차시 유레카의 방아쇠
11차시 자연에서 배우는 신소재
12차시 자연에서 배우는 디자인
13차시 문화예술에서 배우는 창의성
14차시 지식보다 상상력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