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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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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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62,370원 |
실결제금액 | 62,370원 |
과정 소개 | 직장 내 커뮤니케이션의 원리, 유형, 경청, 잡담 등 소통을 위한 다양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아보자. | ||||||||||||||||||||||||||||||||||||||||||
학습 대상 | 1. 소통의 개념을 바르게 알고 상대방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원하는 임직원 2. 논리적인 사고를 통해 인정받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터가 되고 싶은 임직원 3. ‘나’를 이해하고, 조직 협업 가운데 개인 역량을 잘 활용하고 싶은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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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1. 직장 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기본 원칙과 기술을 이해하고 실제 커뮤케이션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2. 직책과 상황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하고 적절하게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3. 개인의 장점과 조직의 장점을 하나로 엮고 협업을 통해 팀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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