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DT시대-앞서가는 마케팅 전략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490원
실결제금액 50,49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핵심 전략을 이해하고, 차별화된 디지털마케팅 전략을 수립 할 수 있도록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목표가 있다.
학습 대상 마케팅 관련 부서의 실무자
학습 목표 디지털 광고 시장의 변화를 파악하고, 실무에 적용 및 새로운 전략을 세울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마케팅이란? 마케팅 개념과 기획
2차시 환경 분석과 분석 도구
3차시 STP 전략 수립
4차시 4P Mix 전략
5차시 IMC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6차시 브랜드 자산의 육성
7차시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8차시 디지털 소비자 분석
9차시 디지털 마케팅 이해
10차시 빅데이터와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11차시 트래픽 육성과 검색엔진 마케팅
12차시 e커머스 마케팅
13차시 소셜 미디어 마케팅
14차시 디지털 광고 캠페인
15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과 결과 분석
16차시 마케팅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