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박물관 옆 MBA_세계 유명 박물관의 성공 스토리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490원
실결제금액 50,49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프라도 미술관부터 오르세미술관, 바티칸 미술관, 국립 두바이 미술관에 이르기까지.... 각 박물관마다 지니고 있는 특성과 경영방식을 살펴보고, 우리 조직만의 기업문화를 올바르게 정립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도록 온라인으로 구성된 과정
학습 대상 1. 인문학적 소양을 통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임직원
2. 조직 구성원의 일원으로 경영의 전반적인 지식을 통해 경영자의 관점으로 통찰력을 갖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 목표 1. 세계적인 박물관을 만들고 가꾼 문화의 선구자와 예술혼을 꽃피운 세기의 거장들로부터 문화예술 스토리와 경영의 인사이트를 갖출 수 있다.
2. 유명 박물관과 위대한 거장의 예술작품에 얽힌 이야기를 토대로, 기업 경영과 조직 생활에 필요한 ‘핵심적인 경영기법’ 및 실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관련 지식과 Skill’을 배울 수 있다.
3. 세계 유명 박물관을 통해 역사에 대한 깨달음과 창의력의 원천으로 시대를 꿰뚫어 보는 통찰력을 갖출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프라도 미술관] 결국, 기본이 승패를 결정한다.
2차시 [오르세 미술관] 모두가 이기려면, 모두가 져야 한다.
3차시 [바티칸 미술관] 함께 나눈 원칙과 가치보다 더 강한 것은 없다.
4차시 [모리 미술관] 제대로 빌리면 세상이 다 내 것이 된다.
5차시 [셜록 홈즈 박물관] 역사는 만들어가는 자의 몫이다.
6차시 [우피치 미술관] 자리 잡기 힘든 가게가 더 맛있다.
7차시 [브레라 미술관] 대부분 최초의 고객은 최후의 고객이 된다.
8차시 [폴디 페촐리 미술관] 줘도 멋지게 나눠 줘라.
9차시 [국립 소피아 왕비 예술센터] 최고의 팔로워가 최고의 리더가 된다.
10차시 [말라카 선상박물관] 결국, 답은 현장에 있다.
11차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내가 해야, 내 사람도 한다.
12차시 [미국 자연사 박물관] 조직은 죽지 않는다, 다만 사라질 뿐이다.
13차시 [루브르 박물관] 최고의 고객은 직원이다.
14차시 [차트라파티 시바지 미술관] 가장 훌륭한 웅변은 가장 진솔한 경청이다.
15차시 [영국박물관] 설득 하나면 악당도 천사가 된다.
16차시 [국립 두바이 박물관] 직원이 사랑하지 않는 회사는 고객도 돌아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