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현장 프로세스를 이해해야 고객만족 품질관리가 보인다!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6,430원
실결제금액 56,43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품질관리의 프로세스와 노하우를 이해하고, 산업현장에서 제품 생산에 있어 품질계획의 수립에 의해 효율적인 운영기법과 직무능력의 학습효과에 따른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데 그 목표가 있다.
학습 대상 제조업, 서비스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생산 및 품질의 종사자 및 관련있는 전업종 대상
학습 목표 품질과 품질경영에 대하여 이해하고 품질전략울 수립, 시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생산관리의 발전과 기술
2차시 생산 프로세스의 설계
3차시 총괄생산 계획하기
4차시 재고관리 계획의 수립
5차시 생산능력 분석하기
6차시 일정계획 수립하기
7차시 품질경영 및 전략수립
8차시 품질코스트와 설계품질관리
9차시 공정품질관리와 품질검사관리
10차시 협력사 선정 및 평가
11차시 신뢰성과 안전품질관리
12차시 지속적 개선 활동과 현장품질관리
13차시 영업비밀보호에 관한 법령 및 제도의 이해
14차시 영업비밀 인정요건(1)
15차시 영업비밀 인정요건(2)
16차시 영업비밀과 계약
17차시 기술유출 및 영업비밀 침해 및 분쟁사례
18차시 기업의 점검사항 및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