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실전 병원직무 완전정복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5,340원
실결제금액 65,34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본 과정은 의료기관에서 필요한 업무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이다.
학습 대상 1. 병원 간호인력 및 의료기관 근무자
2. 고객관리 및 응대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의료기관 근무자
3. 병원 고객 관리 및 면대 업무 지식이나 정보를 습득을 요하는 의료기관 근무자
학습 목표 1. 의료서비스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2. 의료기관에서 필요한 고객관리 업무의 지식과 정보를 숙지하여 효과적으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3. 고객관리,응대 업무에 대한 활용법을 학습하여, 병원 이용 고객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병원과 병원조직
2차시 병원의 고객만족 경영
3차시 진료접수하기
4차시 전화상담하기
5차시 환자매뉴얼 관리하기 1
6차시 환자매뉴얼 관리하기 2
7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 1
8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 2
9차시 이미지 관리하기
10차시 내부고객관리하기
11차시 교육훈련하기
12차시 근태관리
13차시 병원 편의 시설 관리하기
14차시 의료기관의 경영환경과 마케팅의 이해
15차시 의료마케팅 전략
16차시 의료서비스의 접근 경로
17차시 의료서비스 촉진관리
18차시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 1
19차시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 2
20차시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 3
21차시 노사관계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