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필수교육] 의료기관 및 요양기관 종사자 CS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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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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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과정 소개 |
의료기관 종사자로서 고객에게 의료기관의 서비스를 제대로 안내하고 서비스 할 수 있도록 학습할 수 있는 과정 |
학습 대상 |
1. 의료기관 종사자
2. 요양기관 종사자
3. 병원서비스 종사자 |
학습 목표 |
1. 의료기관 종사자로서 고객에게 의료기관의 서비스를 제대로 안내하고 서비스 할 수 있다.
2.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시킬 수 있다.
3. 고객 만족을 위한 병원 내 매뉴얼 기획 및 교육과정을 기획할 수 있다.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의료산업 패러다임의 변화 |
2차시 |
의료기관의 고객 개념과 진료 서비스 |
3차시 |
서비스의 이해 |
4차시 |
고객 관계와 서비스 |
5차시 |
고객 서비스 매뉴얼(고객매뉴얼 관리하기) |
6차시 |
고객 상담 스킬 1(온라인 상담하기) |
7차시 |
고객 상담 스킬 2(전화 상담하기) |
8차시 |
고객 상담 스킬 3(진료 후 상담하기) |
9차시 |
예약 관리 1(온라인 예약 관리하기) |
10차시 |
예약 관리 2(오프라인 예약 관리하기) |
11차시 |
예약 관리 3(예약일정 관리하기) |
12차시 |
대기 고객 관리(대기 고객 관리하기) |
13차시 |
안전 및 위생 관리(안전 및 위생 관리하기) |
14차시 |
병원 이미지 메이킹(병원 이미지 관리하기) |
15차시 |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본원적 경쟁전략 |
16차시 |
서비스의 과학적 접근 |
17차시 |
서비스의 경영학적 접근 |
18차시 |
서비스의 행동경제학적 접근 |
19차시 |
이기는 대화, 져주는 대화 |
20차시 |
져주는 대화의 요령 |
21차시 |
호감을 얻는 커뮤니케이션 |
22차시 |
커뮤니케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진정성 |
23차시 |
따뜻한 고객 맞이 |
24차시 |
친근한 공감대 형성 |
25차시 |
효과적인 서비스 설명 |
26차시 |
서비스 구매제안 |
27차시 |
고객 배웅 |
28차시 |
고객 만족도 조사(고객만족도 조사하기) |
29차시 |
고객 중심 조직 구축(직원 CS 교육하기) |
30차시 |
소통하는 조직 구축(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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