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우리가 알아야 할 세일즈의 기본 ABC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71,060원
실결제금액 71,06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성공적으로 영업을 전개(접근-설득-판매-사후관리) 능력배양과 마인드 구축을 통해 전략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학습 대상

1. 세일즈 관련 업무 임직원

2.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임직원 

3. 영업 관련 업무 임직원, 직무를 변경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 목표

1.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실무 능력 향상

2.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지식 및 능력 습득 

3. 마케팅, 대화법, 대화 기법, 마인드 구축을 통한 영업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달성과 세일즈의 능력 향상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2차시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3차시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4차시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5차시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6차시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7차시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8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9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10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11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12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13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14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15차시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16차시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