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2,370원
실결제금액 62,37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에 관하여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습 대상 1. 판매직 종사자
2.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 목표 1. 매장 판매 사원으로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세일즈에 대한 부담을 해소한다.
2. 고객, 매장, 상품, 환경 등을 분석하고 이를 판매에 활용할 수 있다.
3. 매장 판매를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4. 잘 되는 매장은 무엇이 다른지를 확인하고 이를 자사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2차시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3차시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
4차시 매장 특성 분석하기
5차시 상품 특성 분석하기
6차시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
7차시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
8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1)
9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2)
10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3)
11차시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12차시 상품 포장 및 배송
13차시 매장 고객 관리(1)
14차시 매장 고객 관리(2)
15차시 매장 프로모션 실행
16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1)
17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2)
18차시 디스플레이 관리하기
19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1)
20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