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전사원이 알아야 할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71,060원
실결제금액 71,06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전사원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업마인드 구축의 모든 것
학습 대상 1. 영업/판매 업무 종사자
2. 방문 판매 등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학습 목표 1. 세일즈맨으로서 자신감 있는 태도와 긍정적 사고를 갖출 수 있다.
2. 지속적인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 응대 시 나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출할 수 있다.
3. 세일즈맨으로서 가망고객 발굴, 고객 관리, 고객 설득 등의 판매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미래형 리더십
2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1
3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2
4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3
5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4
6차시 책임의식과 지식
7차시 긍정적 시각과 포기하지 않는 삶
8차시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전략
9차시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메이킹 방법
10차시 방문 예절 숙지하기 -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예절과 대화법
11차시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1
12차시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2
13차시 방문판매 분석하기 - 방문판매 계획 수립 및 분석
14차시 고객 설득하기 - 판매를 촉진하는 고객 설득 기술
15차시 프로 세일즈맨의 마음 관리
16차시 나만의 특별한 것 챙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