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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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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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62,370원 |
실결제금액 | 62,370원 |
과정 소개 | 고객 접점 업무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영업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유지 및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 ||||||||||||||||||||||||||||||||||||||||||
학습 대상 | 1. 판매서비스 업무 및 고객 대면 업무 종사자 2.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요구 분석 및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 고객 지원 관련 업무 종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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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1.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3.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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