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e-비즈니스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2,370원
실결제금액 62,37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본 과정은 국가 직무능력 표준인 NCS를 기반으로 훈련 과정을 구성함으로써 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지식, 기술, 태도 등이 모두 담겨 있다. 또한, 훈련생의 역량 진단을 통해 역량별 보충학습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맞춤화된 교육이 가능하다.

기업의 전략적인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적절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시장조사를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 계획과 판매계획, 투자계획을 수립함으로써 구매자의 요구를 충족 시킬 수 있으며 사이트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교육이 설계되어 있다.

학습 대상

1. 전자상거래 담당자

2. 판매 담당 임직원

학습 목표

1. 기업의 전략적인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적절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시장조사를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 계획과 판매계획, 투자계획을 수립함으로써 구매자의 요구를 충족 시킬 수 있다.

2. 사이트구축과 운영을 할 수 있다. 

3. 판매 및 고객을 관리 할 수 있다.

4.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할 수 있다.

5. SNS와 E-비즈니스에 연관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정보화 사회의 출현과 기업변화
2차시 디지털 경제의 e-비즈니스
3차시 e-비즈니스 발전과 유형
4차시 e-비즈니스 모델과 유형
5차시 e-비즈니스 전략 1
6차시 e-비즈니스 전략 2
7차시 e-비즈니스 전략 3
8차시 e-비즈니스 사이트기획 1
9차시 e-비즈니스 사이트기획 2
10차시 e-비즈니스 사이트기획 3
11차시 UCC와 e-비즈니스
12차시 블로그와 e-비즈니스
13차시 사이트 구축하기
14차시 상품 콘텐츠 개발하기
15차시 시스템 관리하기
16차시 주문처리하기
17차시 배송 관리하기
18차시 고객 DB 관리하기
19차시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
20차시 마케팅 실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