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490원
실결제금액 50,49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직업능력개발훈련기준(NCS)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의 능력단위를 체화할 수 있는 핵심강의로서,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한 학습내용 및 NCS 집필진의 직무 활용팁 강의를 통해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습 대상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학습 목표 1. 전자상거래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수립한 후 마케팅을 실행하고, 뉴미디어 마케팅과 연동할 수 있다.
2. 전자상거래에서 자사 상품의 매출액 확대 및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마케팅을 실행한 후,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차후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마케팅 동향 탐색)
2차시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콘텐츠 전략 방향 수립)
3차시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실행 전략의 구체화)
4차시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계획 탐색)
5차시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1)
6차시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2)
7차시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
8차시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 분석)
9차시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별 마케팅 계획)
10차시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마케팅 연동 및 관리)
11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계획 수립)
12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기준 수립과 평가 요소 도출)
13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 측정)
14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보고서 작성)
15차시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결과보고서 분석)
16차시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분석 결과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