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인정받는 일잘러의 SNS 마케팅 비밀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2,370원
실결제금액 62,370원
  • 과정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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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습목표
  • 학습내용
과정 소개

이 과정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특성과 e-비즈니스 유형을 이해하여 온라인 마케팅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또한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통해 온라인 상품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기획하고,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블로그와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세일즈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더불어 물류, 주문, 재고 관리를 체계적으로 수행하여 업무의 생산성을 높이고, 

효율적인 e-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실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매력적인 상세페이지를 구축하여 

검색 상위 랭크를 유지하고, 높은 구매전환율을 달성할 수 있는 노하우를 익힐 수 있다.

학습 대상

1. 영업, 판매(세일즈) 관련 분야 근로자

2.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한 실무 역량을 증진하고자 하는 종사자​

학습 목표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특성을 바탕으로 e-비즈니스 유형을 이해할 수 있다.

2.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온라인 상의 상품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3. 블로그,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세일즈를 성사시킬 수 있다.

4. e-비즈니스의 주요 실무인 물류, 주문, 재고 관리를 체계적으로 수행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5. 매력적인 상세페이지 구축을 통해 높은 수준의 검색 상위 랭크와 구매전환율을 유지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네트워크 정보통신기술 발달사의 현대적 이해
2차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e-비즈니스
3차시 스마트한 비즈니스 환경과 언택트 거래의 다양성
4차시 세일즈 생태계의 유형 분석 part 1. 개인
5차시 세일즈 생태계의 유형 분석 part 2. 조직
6차시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는 e-비지니스 전략
7차시 e-마케팅의 유형과 고객 관리의 실제
8차시 성공 세일즈의 삼박자 : 물류·주문·재고관리
9차시 소비자 정보보호와 결제관리의 실제
10차시 블로그 개설과 기본 환경 설정 가이드
11차시 구독! 좋아요! 블로그 글쓰기 가이드
12차시 구매전환율로 보답하는 블로그 디자인과 키워드
13차시 온택트 시장을 장악하는 기획어필 스킬
14차시 상세 페이지 상품 콘텐츠 개발 매뉴얼 Step 1
15차시 상세 페이지 상품 콘텐츠 개발 매뉴얼 Step 2
16차시 고퀄리티 상세 페이지 디자인 연출 가이드
17차시 e-커머스의 뉴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전성 시대
18차시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전략 part 1. 특가와 빅 팬(big fan)
19차시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전략 part 2. 인트로와 랜딩화면
20차시 클릭을 유도하는 라이브 세팅과 사전 홍보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