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92,07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과정 소개 | 카피라이터의 의미를 이해하고 다양한 카피의 종류와 핵심 크리에이티브의 방향을 배울 수 있는 과정 | ||||||||||||||||||||||||||||||||||||||||||||||||||||||||||||||
학습 대상 | 1. 마케팅 담당자 2. 브랜드 매니저(BM) 3. 광고, 홍보업체 임직원 |
||||||||||||||||||||||||||||||||||||||||||||||||||||||||||||||
학습 목표 | 1. 카피라이터의 의미를 이해하고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다양한 카피의 종류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구매를 하게 하는 카피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광고 전략에 기반한 핵심 크리에이티브의 방향을 도출할 수 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