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직업훈련카드
[기업직업훈련카드] 인정받는 일잘러의 SNS 마케팅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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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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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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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지원기업 62,370원 / 중소기업 0원 / 대기업 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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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직업훈련카드중소기업의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에 필요한 훈련과정을,
한도(500만 원부터 납부 고용보험료의 240%까지) 내
기업훈련 여건 및 수요에 맞게 수강할 수 있는 훈련바우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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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RD-Net에서 지원 가능 금액 및 잔여 한도액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전문 훈련기관(올윈에듀) 위탁훈련 시, 자부담(10%) 면제 전액 무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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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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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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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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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디지털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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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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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학습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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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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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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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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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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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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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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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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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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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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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정가 |
62,370원 |
교육비정가 |
62,370원 |
교육비정가 |
0원 |
교육비정가 |
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실결제금액 |
0원 기업직업훈련카드(훈련바우처) 활용 |
지원금 |
0원 |
지원금 |
0원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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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K-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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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
이 과정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특성과 e-비즈니스 유형을 이해하여 온라인 마케팅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또한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통해 온라인 상품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기획하고,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블로그와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세일즈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더불어 물류, 주문, 재고 관리를 체계적으로 수행하여 업무의 생산성을 높이고, 효율적인 e-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실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매력적인 상세페이지를 구축하여 검색 상위 랭크를 유지하고, 높은 구매전환율을 달성할 수 있는 노하우를 익힐 수 있다. |
학습 대상 |
1. 영업, 판매(세일즈) 관련 분야 근로자 2.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한 실무 역량을 증진하고자 하는 종사자 |
학습 목표 |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특성을 바탕으로 e-비즈니스 유형을 이해할 수 있다. 2.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온라인 상의 상품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3. 블로그,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세일즈를 성사시킬 수 있다. 4. e-비즈니스의 주요 실무인 물류, 주문, 재고 관리를 체계적으로 수행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5. 매력적인 상세페이지 구축을 통해 높은 수준의 검색 상위 랭크와 구매전환율을 유지할 수 있다.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네트워크 정보통신기술 발달사의 현대적 이해 |
2차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e-비즈니스 |
3차시 |
스마트한 비즈니스 환경과 언택트 거래의 다양성 |
4차시 |
세일즈 생태계의 유형 분석 part 1. 개인 |
5차시 |
세일즈 생태계의 유형 분석 part 2. 조직 |
6차시 |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는 e-비지니스 전략 |
7차시 |
e-마케팅의 유형과 고객 관리의 실제 |
8차시 |
성공 세일즈의 삼박자 : 물류·주문·재고관리 |
9차시 |
소비자 정보보호와 결제관리의 실제 |
10차시 |
블로그 개설과 기본 환경 설정 가이드 |
11차시 |
구독! 좋아요! 블로그 글쓰기 가이드 |
12차시 |
구매전환율로 보답하는 블로그 디자인과 키워드 |
13차시 |
온택트 시장을 장악하는 기획어필 스킬 |
14차시 |
상세 페이지 상품 콘텐츠 개발 매뉴얼 Step 1 |
15차시 |
상세 페이지 상품 콘텐츠 개발 매뉴얼 Step 2 |
16차시 |
고퀄리티 상세 페이지 디자인 연출 가이드 |
17차시 |
e-커머스의 뉴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전성 시대 |
18차시 |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전략 part 1. 특가와 빅 팬(big fan) |
19차시 |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전략 part 2. 인트로와 랜딩화면 |
20차시 |
클릭을 유도하는 라이브 세팅과 사전 홍보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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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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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
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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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4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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