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직업훈련카드

[기업직업훈련카드] 영업으로 살아남는 Secret 비법Ⅱ 세일즈 ABC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62,370원 / 중소기업 0원 / 대기업 0원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2,370원
실결제금액 교육원 문의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영업직무 이해와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세일즈 기법, 전략 등 실무능력을 배양시킴으로써 개인의 목표달성과 경영목표 달성의 영업전략을 학습할 수 있다.
학습 대상 1. 세일즈를 해야하는 모든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자 하는 자
2.영업으로 직무를 변경하고자하는 근로자
학습 목표 1.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세일즈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실무 능력 향상
2.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해 각 단계별로 세일즈맨이 갖춰야 할 자질과 기본지식 습득
3. 세일즈 기법 및 전략 등 실무능력을 배양시킴으로써 개개인의 실적 증대와 전사적인 경영목표 달성에 기여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세일즈의 기회
2차시 기회를 성공으로 이끄는 사전 준비
3차시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Ⅰ
4차시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Ⅱ
5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Ⅰ
6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Ⅱ
7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Ⅲ
8차시 세일즈 기회 분석&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9차시 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Ⅱ&프레젠테이션 기술 Ⅰ
10차시 프레젠테이션 기술 Ⅱ
11차시 프레젠테이션 기술 Ⅲ
12차시 고객의 반응을 읽어내는 방법
13차시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Ⅰ
14차시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Ⅱ
15차시 계약을 맺는 기술
16차시 계약 이후의 고객관리
17차시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Ⅰ
18차시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Ⅱ
19차시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Ⅰ
20차시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Ⅱ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100% 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